홈 > 신간도서 > 국내도서

신간도서

거인이 살고 있어요

거인이 살고 있어요

  • 도서 주제예술
  • 제 목거인이 살고 있어요
  • 저 자세이비어 피로타 지음
  • 출판사보림
  • 출판일2017. 05. 19
  • ISBN8809019513493
  • 이용 대상아동
  • 가 격21,800 원
  • 수상 내역
  • 미디어
  • 기관 추천

도서 상세정보 바로가기

  • 도서 서평정보
  • 도서 목차정보
  • 도서 책소개
  • 도서 저자 및 역자소개

서평

나쁜 거인과 맞서는 영웅들의 실감 나는 모험담!
·130cm 거인 팝업 포스터에는 숨은 보물이 가득·

거인의 나라에 온 것을 환영합니다!
이 커다란 책에는 전 세계의 거인들뿐 아니라 거인들을 물리치는 영리하고 젊은 영웅의 이야기가 들어 있어요. 잭과 함께 콩나무를 타고 올라가고 신드바드와 함께 일곱 대양을 항해해 보아요. 호기심 많은 거인 아가씨도 만나 볼까요? 코요테와 모모타로와 핀 매쿨이 못된 거인을 물리칠 수 있게 도와주세요.

숨을 깊이 들이쉬고 거인 포스터를 펼쳐 보세요!
여러분과 함께 지내려고 온 힘센 거인을 만나 보아요. 무서워하지는 말아요. 이 거인은 여러분의 방을 지켜 줄 착한 거인이랍니다. 벽에 포스터를 걸어 두고 거인이 어떻게 보물을 모았는지 알아보아요.

첫 번째 이야기·잭과 콩나무
숲속 어딘가에 몹시 가난한 홀어머니가 살았어요. 홀어머니는 게으른 아들 잭과 젖소를 돌보았어요. 그러던 어느 날 아침, 먹을 것이 하나도 없는 상황에까지 이르게 되었지요. 그러자 잭이 젖소를 좋은 값에 팔아 오겠다고 길을 떠납니다. 잭은 얼마 가지 않아 노파와 마주치게 되지요. 노파는 콩 다섯 알을 줄 테니 젖소와 바꾸자고 제안합니다. 겨우 콩 다섯 알이라고요?
“마법의 콩 다섯 알이지. 마당에 심으면 놀라운 일이 생길 거야. 행운이 마구 자라날 거다.”
이 사실을 알고 화가 난 잭의 엄마는 창문 밖으로 콩을 던져 버렸어요. 다음 날 아침 잭은 무엇을 보았을까요? 바로 어마어마하게 큰 콩나무였지요. 잭은 나무를 타고 구름 위로 올라가기로 합니다. 과연 잭은 구름 위에 사는 거인을 만나 먹을 것을 얻을 수 있을까요?

두 번째 이야기·거인을 속인 코요테
사막 한가운데에 반은 인간이고 반은 코요테인 동물이 살고 있었어요. 어느 날 무엇이든지 잡아먹는 거인이 나타났다는 소식이 들렸어요. 코요테는 거인을 본 적이 한 번도 없어서 거인이 얼마나 크고 위험한 데다 욕심이 많은지 알지 못했어요.
해가 이글이글 타오르는 한낮에 코요테는 그늘에서 쉬려고 동굴로 들어갔어요. 그때 안쪽에서 소리가 들렸어요. “코요테! 우리가 거인에게 잡히고 말았어! 이 동굴은 거인의 입이야. 우리는 세상에서 가장 큰 거인 속으로 들어온 거야!” “우리는 여기에서 굶어 죽을 거야! 이렇게 거인의 먹이가 될지 누가 상상이나 했겠어?”
코요테는 죽고 싶은 마음이 눈곱만큼도 없었어요. 이틀을 굶어 몹시 배가 고팠고요. 코요테는 어떤 방법으로 무시무시한 거인을 물리치고 탈출할까요?

세 번째 이야기·복숭아 소년, 모모타로
여러 해 동안 아이를 갖고 싶어 하던 부부가 있었어요. 그러던 어느 날 강에서 커다란 복숭아 하나를 건졌고, 그 안에서 아이가 태어났지요. 복숭아에서 태어난 아이는 모모타로라고 불렸어요. 모모타로는 자라면서 거인들에 대해 알게 되었어요. 배를 타고 강을 내려와 마을을 약탈하는 거인들을 무찌르겠다고 다짐했지요.
“어떻게든 거인들을 막을 거예요. 그러려면 거인들의 성에 가야 해요. 그런 다음 거인들이 나쁜 짓을 못하게 막겠어요.”
모모타로는 모험 길을 떠납니다. 강을 거슬러 올라가면서 원숭이, 개, 꿩 동료를 만나게 되지요. 네 명의 용사는 자신의 기량을 발휘해 거인을 성공적으로 무찌릅니다. 다이나믹하고도 속 시원한 성공담을 찬찬히 읽어 볼까요?

네 번째 이야기·핀과 버갠
이번에는 거인끼리의 자리다툼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핀과 버갠은 이웃으로 살면서 사이가 좋지 않았어요. 어젯밤 핀의 휘파람 소리에 잠을 설친 버갠이 핀의 집으로 쳐들어왔어요.
“내가 하고 싶은 건 대화가 아니라 대결이오. 이기는 사람은 머무르고 지는 사람은 떠나야 해.”
버갠의 으름장에 핀은 한 가지 꾀를 냅니다. 둘은 문제를 해결하고 사이 좋은 이웃으로 지낼 수 있을까요? 아니면 둘 중 패배한 누군가 마을을 떠나게 될까요?

다섯 번째 이야기·호기심 많은 거인 아가씨
높은 산속에 거인들이 살았어요. 젊은 거인 아이다도 그 중 하나였지요. 아이다는 인간이 어떻게 살아가는지 궁금해서 견딜 수가 없었어요. 그래서 산을 내려가 사람들이 어떻게 사는지 직접 보기로 마음먹었답니다. 상인의 밑에서 일을 하게 된 아이다는 열심히 장작을 패고 농장 일을 도맡아 했어요. 노동의 대가로는 한 푼도 받지 못하고서요! 얼마 지나지 않아 자신이 부당한 처우를 받았다는 걸 알게 된 아이다는 상인에게 복수를 하기로 결심합니다. 상인의 집으로 가서 돈을 받았으면 샀을 모든 물건을 가지고 나오지요. 인간의 삶을 궁금해 한 거인 아가씨 아이다의 이야기를 더 들어 볼래요?

여섯 번째 이야기·신드바드의 세 번째 항해
바다를 항해하는 신드바드는 일곱 대양을 여행하며 양탄자와 비단, 그리고 멜론만한 크기의 다이아몬드를 사고팔았지요. 세 번째 항해에서 신드바드의 배는 태풍을 만나는 바람에 뱃길에서 벗어났어요. 태풍은 뾰족한 가시나무 섬으로 배를 끌고 갔답니다. 그곳에서 신드바드는 황금 성을 보았어요. 성문이 열리면 대리석 바닥과 장식용 양탄자가 벽에 걸린 아름다운 복도를 보게 될 줄 기대했던 신드바드는 난관에 봉착합니다. 화덕과 꼬챙이, 그리고 엄청난 뼈 더미를 발견하지요. 바로 사람의 뼈 말이에요! 두려움에 무릎을 덜덜 떨며 달아날 생각도 못하는 사이에 성문이 쿵 하고 닫혀 버립니다. 야자수만큼 거대한 거인이 선원들을 다 잡아먹기 전에 어서 탈출 방법을 찾아야 할 텐데요. 신드바드가 명쾌한 기지를 발휘하는 순간입니다!

모험 가득한 흥미로운 이야기 속으로 빠져 보세요.
한 권에 6가지 다채로운 이야기가 담겨 있어요. 모든 이야기에는 전설의 생물, 거인이 등장하고요! 이 책의 등장인물들은 가끔 무모해 보일 정도로 용감한 선택을 합니다. 위험을 감수하면서도 기꺼이 도전하는 용기가 멋있지요. 책을 다 읽고 나면, 어떤 문제에 봉착하더라도 잘 헤쳐 나갈 수 있으리란 믿음이 생겨나요. 특히, 용기가 필요한 아이에게 큰 위로를 줄 거예요.

아티비티 시리즈
예술 놀이 그림책 아티비티 (ART + ACTIVITY = ARTIVITY!)
파블로 피카소는 “모든 어린이는 예술가이다. 문제는, 어떻게 어른이 되어서도 예술가로 남아 있는가이다”라고 했습니다. 어린이들이 성장하며 내면의 예술가를 잃지 않고 더욱 발휘할 수 있길 바랍니다. 어린이들이 책을 따분한 학습의 대상이 아니라 재미있고 즐거운 친구로 느끼길 원합니다. 조형적 수준이 높고 아이디어가 탁월한, 예술적인 그림책을 지향합니다. 아트에 액티비티를 더한, 예술 놀이 그림책 아티비티. 쉽고, 즐겁고, 아름다운 꼬마 예술가들의 책입니다.

목차

이 책은 목차가 없습니다.

책 소개

『거인이 살고 있어요』는 전 세계의 거인들뿐 아니라 거인들을 물리치는 영리하고 젊은 영웅의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홀어머니는 게으른 아들 잭과 젖소를 돌보았어요. 그러던 어느 날 아침, 먹을 것이 하나도 없는 상황에까지 이르게 되었지요. 그러자 잭이 젖소를 좋은 값에 팔아 오겠다고 길을 떠납니다. 잭은 얼마 가지 않아 노파와 마주치게 되지요. 노파는 콩 다섯 알을 줄 테니 젖소와 바꾸자고 제안합니다. “마법의 콩 다섯 알이지. 마당에 심으면 놀라운 일이 생길 거야. 행운이 마구 자라날 거다.” 이 사실을 알고 화가 난 잭의 엄마는 창문 밖으로 콩을 던져 버렸어요. 다음 날 아침 잭은 무엇을 보았을까요?

저자 및 역자 소개

이 책은 저자소개 정보가 아직 없습니다.
목록으로 돌아가기

상호 : (주)엔다스 / 대표 : 이선규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가산로 9길 66 (가산동 더리즌밸리 지식산업센터) 206호 / 사업자번호 : 105-87-51751
전화 : 070-7860-1040~6 / 팩스 : 02-6442-5603 / E-mail : dailybook@dailybook.kr
Copyright EnDas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