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게 배우는 모델링 클레이 동물의 왕국 <상상만들기 01>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상상 작성일작성일15-02-02 00:33 조회8,981회 댓글0건본문
▷책 소개
우리 아이 창의력, 도형 감각이 쑥쑥!
똑똑해지는 모델링 클레이.
아무리 복잡해 보이는 동물도 단순한 도형적 원리로 쉽게 만들 수 있어요.
만들수록 창의력과 도형감각이 커지는 『모델링 클레이』는 “바다의 동물”, “정글의 동물”, “농장의 동물”, “풀밭의 동물”이라는 4개의 파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책을 펼치면 가장 먼저 준비물, 기본 색상과 모양 만드는 법을 소개하고, 이어서 53가지의 동물 만들기가 나옵니다. 아무리 복잡해 보이는 동물도 단순한 도형을 합치면 간단하고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만들기 중간마다 나오는 재미있는 동물 상식도 책을 보는 즐거움을 더해 줍니다. 만드는 과정 하나하나 설명이 시각적이어서 어린아이 혼자서도 잘 따라 할 수 있습니다. 따듯한 일러스트와 사진의 조화는 정서적인 안정감을 높여주고 빨리 만들어 보고 싶은 마음과 자신감을 불어넣어 줍니다. 아이들의 창의력, 표현력, 도형감각을 길러 줄 수 있도록 부모님과 선생님이 옆에서 도와준다면 더없이 좋은 만들기 책이 될 것입니다.
▷출판사 서평
복잡한 동물도 간단하고 쉽게 만드는 클레이 아트
책을 펼치면 만들고 싶어지고, 만들다 보면 도형감각이 커져요!
이 책은 ‘바다의 동물’,‘정글의 동물’, ‘농장의 동물’, ‘풀밭의 동물’이라는 4개의 파트로 구성되어 53가지의 동물 만들기가 나옵니다. 복잡한 모양의 동물을 아이 혼자서도 잘 만들어 낼 수 있을까?’하는 걱정은 이 책을 펼치는 순간 사라지게 됩니다. 만드는 과정 하나하나 시각적이고 도형적 원리로 간단하게 설명되어 있어서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도형적 원리’란 단순한 도형을 합쳐가며 복잡한 동물을 만들어 내는 방법으로, 화가나 조각가들이 작품을 만들 때 대상물을 단순한 덩어리로 나누고 다시 하나씩 합해나가는 원리와 같습니다. 자연스럽게 아이의 미술적 재능을 키워주는 이 책은 집에서 손쉽게 나만의 취미 활동을 즐기거나, 학교나 소그룹에서 함께 도와가며 만들기 교실을 하기에도 더없이 좋습니다. 만들기가 어렵다고 생각했던 어린이들에게 복잡한 동물들을 하나씩 완성해 내는 일은 자신감을 찾아주고 꿈을 실현 시키는 행복을 줄 것입니다. 중간마다 나오는 재미있는 동물 상식도 즐거움을 더해 줍니다. 오늘부터 클레이 만들기를 통해 아이의 미술적 재능을 키워주는 것은 어떨까요? 단순한 도형으로 어떻게 동물이 만들어지는지 직접 체험해 보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작가
베르나데트 쿠자르트 지음
일러스트레이터와 공예 작가를 겸하는 멀티-탤런트 아티스트이다. 그 녀는 그림과 공예 작가로서 새로운 것을 창작하고 생명을 불어 넣는 일이 자기 인생의 대부분이라고 말할 만큼 애착을 갖고 있다. 새로운 창작을 하고 그 방법을 공유하고 가르치는 것을 좋아하는 그녀는 『모델링 클레이』를 통해 아이들이 도형적 원리를 이용한 미술 감각을 스스로 깨우치기를 바라고 있다.
글박스 옮김
다양한 출판물에 대응하며 최상의 번역을 얻어내기 위해 구성된 번역 단체이다.
▷ 목차
준비물
기본 모양 만드는 방법
바다의 동물
1. 클라운 피시
2. 성게
3. 불가사리
4. 꽃게
5. 돌고래
6. 해파리
7. 해마
8. 거북이
9. 바다 갈매기
10. 문어
11. 고래
12. 엔젤 피시
13. 가오리
14. 상어
정글의 동물
15. 홍학
16. 카멜레온
17. 하마
18. 사자
19. 코뿔소
20. 뱀
21. 앵무새
22. 코끼리
23. 침팬지
24. 호랑이
25. 악어
26. 얼룩말
27. 기린
농장의 동물
28. 병아리
29. 거위
30. 또끼
31. 돼지
32. 생쥐
33. 양
34. 개
35. 고양이
36. 암탉
37. 수탉
38. 당나귀
39. 말
40. 젖소
풀밭의 동물
41. 애벌레
42. 나비
43. 거미
44. 무당벌레
45. 딱정벌레
46. 달팽이
47. 개미
48. 모기
49. 말법
50. 파리
51. 개구리
52. 도마뱀
53. 메뚜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